본문으로 바로가기

건강하게 마시는 링거워터 '링티' 솔직후기

category 제품리뷰 2019. 3. 21. 01:08


마시는 링거워터 '링티'


평소 피곤함을 자주 느끼던 와이프님께 줄려고 구매했어요!

잠을 많이 자도 피곤하고 풀리지 않는 만성피로에 좋다는 음식부터 약까지 

많이 찾아보고 섭취해보고 했는데 별 효과를 보지 못했었거든요!



군의관들이 개발해서 이슈가 된 링티는 처음에 

강도높은 훈련을 하는 병사들을 위해 개발되었다고 하네요!




가격대는 인터넷 검색해보시면 아시겠지만 1Box당 3만원정도로 약간 비싸다는 느낌(?)을 받았어요!

저는 3Box랑 전용보틀까지 세트로 판매하는 제품을 구매하였어요. <-- 할인 적용됩니다.


구성품은 링티 3Box랑 전용보틀 그리고 선물을 위한 종이가방까지 챙겨 넣어주시네요!


<링티 전용보틀>


<링티 선물용 종이백>


<링티 내부 사진>


한 Box 기준 10개가 들어있어요! 사진에는 한개 빼서 9개가 들어있네요.

군의관님들께서 개발하셔서 그런지 군대 및 소방 공무원분들에게도 많은 후원을 하고 있습니다.


<링티 제품뒷면>


링티는 기본적으로 '3無' 

무 카페인, 무 설탕 , 무 색소로 믿을 수 있는 식품입니다. 


영양정보 및 섭취 방법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습니다.

잘 읽어보고 과도하게 복용하지 마시길...


<링티 제품옆면>


링티는 이런 분들께 추천드려요






아~ 링티를 시음할려면 전용보틀 뜯어봐야 하겠쥬??

참고로 500ml 전용용기는 별도 판매제품입니다.


전용용기인데요 첨에 디자인을 보자마자 드는 생각이 군대에서 만든 느낌이랄까?

왠지 선입견 가지고 바라봐서 그런가... 

여튼 뭐 저는 디자인이 맘에 듭니다만... ^^


<링티 전용보틀>


링티 전용보틀은 환경호르몬 요인인 BPA가 함유되어 있지 않은 제품으로 

영하 30에서 끓는 물 100에도

견딜 수 있는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.


*But!! 전자렌지 사용은 안된다고 하네요!! *


오늘 회식을 하고 와서 피곤해서 링티한잔 해야겠네요!!

참고로 저는 술이 무슨 맛인지는 모르는 사람입니다만... ㅋㅋㅋ




링티 한포당 500ml의 물로 희석시켜 섭취할 것을 권장합니다.

그냥 가루로 먹어도 되긴 하지만... 

단짠 쓴 맛을 보기 싫으시다면 물에 타드시는 걸 추천합니다.


1.먼저 물 500ml 받으십니다!


요즘 많지만 Easy Cut으로 쉽게 사용가능할 수 있게 만들어졌어요!


Easy Cut으로 간편하게~~~!!




2.가루 1포 넣고 열심히 쉐킷 쉐킷!!! 해줍니다!!! 끝~~~~~!

참 쉽죠잉!!!



와이프 먹으라고 샀는데 저도 덩달아 한번 먹어봤는데요!

맛은 포카리스웨트 맛에 레몬향이 추가된 느낌?

개인적으로 맛은 괜찮다고 생각합니다.

거부감없이 어디서 먹어본 그런 맛이에요!



<링티 1포 넣기전 Before>




<링티 1포 넣은 후 After>



일단 먹어 본 결과 맛은 괜찮고 간단하게 물 한컵(500ml)에 타서 

먹을 수 있느니 부담없고 좋은 거 같아요~!


사람마다 조금 다르겠지만 저희 와이프는 한번 먹고 

피로가 확 풀리고 그렇지는 않은데 꾸준하게 먹어보려구요!

저는 약간 피로가 풀리는 느낌을 받았습니다!



와이프도 많이 피곤해하는 모습이 안쓰럽고 해준게 없어 미안했었는데

링티 한잔하고 피로감이 쏵~ 날아갔으면 좋겠어요!!



만성피로이신 분들, 술 자리 많으신 분들께 추천합니다.


더알아보기 >> https://coupa.ng/bgP4MO




사비로 제품구입하고 체험한 솔직한 후기입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