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

김해장유 해피타이 마사지 / 부산복어집

category 일상LOG 2018. 12. 31. 02:55



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[김해시 장유 해피타이]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주소 경남 김해시 번화1로67번길 2

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  전화 055-322-1325



마사지를 너무나 좋아하는 와이프 덕에 김해 장유 대청동에 위치한 해피타이 마사지를 예약하고 방문하였습니다.

마사지는 동남아나 해외에 나가서만 받는다는 나의 생각에 큰 변화를 가져다준...ㅎㅎ

지하주차장에 차를 대고 엘리베이터를 타면 3층에 해피풋 발마사지라고 되어있는데 예전이름인가봐요.



엘리베이터를 내려 좌측으로 들어서면 해피타이라고 노란글씨가 보여요!



문을 들어서면 신발장에서 슬리퍼로 갈아신고 탈의실에서 찜질복같은 걸로 갈아입어요 ㅎ

전화로 예약을 하고 와서 기다림 없이 바로 받을수 있었네요! (꿀팁!)


탈의실 내부▼



옷은 사이즈별로 색상이 다르게 잘 정돈되어 있었어요.

탈의실이 약간 좁긴 하지만 불편할 정도는 아니였구요.


가격대는 60분에 회원가 4만원부터 시작됩니다. 가격표 참조 (2018년 12월기준)



운좋게 저희는 해피 이벤트하는 기간동안에 방문하게 되어 반값으로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답니다.


옷을 갈아입은 후 족욕실로 안내를 받았어요

적당히 따듯한 꽃물(?)에 발을 담그니 노곤노곤하니 긴장이 살짝 풀렸습니다.

물에서 향같은건 안났던거 같아요.




족욕중 ▲




족욕장 내부 ▼



족욕장 벽면 여기저기에는 마사지할 때 유용한 태국어를 배울수 있는 설명서들이 많이 붙어있었어요,

사와디 캅이랑 컵쿤캅(? 코쿤캅으로 알고 있었는데;;)은 신혼여행때 열심히 외웠던 기억이..^^



발바닥 부위별 마사지 효능에 대한 그림도 크게 벽면을 차지 하고 있네요.




잠시 족욕을 즐기다보면 따듯한 차도 내어주시는데요.

추위에 얼어있던 몸들이 점차 녹아드는 기분이 참 좋았습니다. 



한국에서 마사지를 받아서 한국분들이 마사지사일거라 생각했는데 태국분들이 마사지를 하시더라구요

태국분들 아파요? 살살? 이렇게 물어보시긴하는데 그래도 '낙낙' 이나 '바오바오' 정도는 익혀두시고 가시는것도 추천해요. 






차를 한 두잔 정도 마시니 마사지실로 안내해주셨어요.


마사지실로 가는 통로 ▼



마사지실 내부 ▼



마사지실은 최대 두명이서 받을 수 있게 베드가 2개 놓여져있구요

커플이나 부부등이 함께 받으면 좋겠더라구요.



겨울이라도 내부가 훈훈할 수 있게 열풍기 같은 설비도 잘 되어 있었습니다. 

베드 하부에도 전기장판이 깔려 있어 따듯했구요... ^^





마사지 하시는 분들은 촬여하지 못했네요 ㅎㅎ

어찌나 시원하게 하시던지 힘이 엄청 좋으세요.

한국에서는 이런 마사지샵을 오게 될 줄은 몰랐는데 여행가서만 받던 마사지를 한국에서도 받을수 있다는게 신기하고

또 가격도 저렴하고 해서 너무 만족스러웠어요. ^^ 너무 시원해!


김해장유 대청동에 위치한 해피타이 

추천합니다. 乃乃


▲ 지극히 개인적인 소견으로 이글을 작성하였으며, 관련업소의 일체의 지원없이 사비로 다녀온 후기입니다. ▲






마사지후 허기진 배를 달래줄 곳은 곳은 바로 장유 복어맛집 부산복어집




[부산복어집]

 경상남도 김해시 신안계곡길 3-7

전화 055-333-7216



허겁지겁 먹는다고 사진을 많이 못찍었네요


이집에서 가장 잘 나가는 밀복지리탕이에요

밑반찬도 깔끔하고 복어는 엄청 쫄깃쫄깃했어요.

복어탕에는 식초를 알아서 뿌려주셔서 맛있게 시큼했구요. (식초 안뿌려드시는 분들은 미리 말씀하세요)


복어지리탕과 함께 끓인 콩나물을 걷어내어 양념장과 참기름에 비벼주시는 데 콩나물 무침 기가 막힙니다.




밀복지리 탕 ▼



개인 탕그릇에 나오지 않고 전골그릇에 함께 끓여주십니다.

 



배부르게 잘~~먹었습니다!! ^^