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으로 바로가기


토요일 이른 아침 침대에서 딍굴딍굴..
배는 고파오고 무엇을 먹을까? 
고민하던 찰나!!! 


알탕이 먹고 싶다는 와이프님의 특명으로 검색신공을 펼치던 중 우연히 
창원 농수산물 시장내 위치한 알탕 맛집 새벽식당을 발견하게 되었어요!! 
바로 창원으로 출발합니다.

​농수산물시장 정면에서 쭈욱 직진해서 들어오면 청과시장 창고가 있는데 
거기서 우회전하시면
바로 새벽식당이 보여요!! ​

 

농수산물시장 자체가 오래된 건물인지라 내부는 좀 허름했어요.
그래도 이런 오래된 분위기 좋아하시는 분들에게는 강추합니다!! ​

20년동안 알탕, 곤이탕만 고집하는 맛집!!
왠지 없던 믿음도 생기게 하네요!!

 

메뉴는 알탕, 곤이탕, 동태찌게, 알찜 이렇게 4가지로 간단합니다.
저희는 알탕으로 단일메뉴를 시켰는데요

 

다른 테이블에서는 많이 드셔보셔서인지 다 알곤이 탕으로 주문하시더라구요.
2인분 이상 섞어서 주문 가능합니다.
담에는 꼭 알곤이를 먹어보리라 다짐을하고...

 

주문한지 2~3분 지나면 바로 이렇게 요리가 나옵니다. 
빨라서 좋고~~!!

참고로 알탕은 끓기전에 저렇게 숟가락으로 섞으면 안된다고 하네요...
많은 알들이 떨어져나갑니다 ㅠㅠ

 

 

기본 밑반찬은 뭐 이렇습니다.
김치랑 숙주나물 및 봄나물 깔끔하고 군더더기 없는 맛이랄까요!​

 

알탕에 알이 굉장히 많이 들었더라구요.
가격대비 이정도면 정말 많은 양인듯.. ​

알이 굉장히 신선하고 꽉 차있어서 식감이 좋았습니다!!
국물도 시원하고 맛있었어요!!!​ ​

 

라면사리를 주문하면 육수와 함께 준비해주십니다.
주인아줌마 쎈스 짱!!!

술을 마시지는 않지만 정말 해장하기 딱좋은?? 그런 한끼였네요.
소주를 부르는 맛이라고 할까요?

 



든든하게 맛있게~~ 한끼 해결하고 왔습니다.
맛있는 정보는 함께 공유해야죠?

새벽식당

055-238-5902

경남 창원시 의창구 차상로18번길 45
지번팔용동 7 농산물도매시장지도보기

주말 08:30 - 15:00
평일 08:30 - 20:30

Break time 15:00~17:00

 


별다른 협찬없이 사비로 식사하고 작성한 후기입니다.

'일상LO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김해장유 해피타이 마사지 / 부산복어집  (0) 2018.12.31